본문 바로가기

브랜드 이야기/패션 브랜드

오늘의 브랜드: 탑텐(TOPTEN)

브랜드 소개

오늘 소개할 브랜드는요!

탑텐입니다~

탑텐이라고 했지만요. 탑텐몰에 같이 있는 지오지아, 올젠 등도 함께 소개해볼게요.

그래서 오늘의 브랜드를 뭘로 해야할지 고민했어요.

그냥 그 브랜드 계열사인 신성통상을 브랜드로 잡아야 할까 생각했답니다.

(안했지만요.ㅎ.)

일단 GOGO~

 

시그니처

탑텐의 시그니처는 역시 '10'이겠죠?

 

매 시즌 가장 필요한 10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해서 탑텐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것 같아요~

 

탑텐(TOPTEN) 역시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스파오처럼 SPA 브랜드입니다.

 

신성통상에서 2012년에 런칭한 패스트패션 브랜드이구요.

 

신성통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탑텐몰에서 그룹에 속해 있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.

 

탑텐(TOPTEN), 탑텐키즈, 폴햄(POLHAM), 폴햄키즈, 프로젝트 엠(project M), 지오지아(ZIOZIA), 앤드지(AND Z), 에디션(EDITION), 올젠(OLZEN).

 

각각의 스타일에 대해서 한 번 훑어볼까요?

 

스타일

탑텐(TOPTEN)는, SPA 브랜드이다보니, 전체적인 스타일은 일상 캐주얼이에요.

 

전연령대를 노리다보니 이너웨어와 키즈 분야의 옷도 특화되어 있습니다.

 

지오지아(ZIOZIA)는, 컨템포러리 느낌의 비즈니스 캐주얼 및 정장 브랜드구요. 남성복 위주입니다.

 

저번 포스팅에서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대해서 언급했었죠?

 

동시대의, 지금 살고 있는 시대의. 그러한 분위기와 트렌드를 담아내고자 지향합니다.

 

그 테마를 이어서, 2018년에 R ZIOZIA(리버스 지오지아)를 새롭게 런칭했는데요.

 

지오지아의 두번째 라인으로, 기존의 지오지아 색깔의 깔끔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선보이면서, 많은 연령층이 접근 가능한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하는 브랜드입니다.

 

폴햄(POLHAM)은, 베이식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구요.

 

프로젝트엠(PROJECT M)은 폴햄과 반대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입니다.

 

앤드지(AND Z)는, 심플한 디자인으로 앤틱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이구요. 타깃층은 사회 초년생들이라고 볼 수 있어요.

 

에디션(EDITION)은, 3545를 타깃층으로 한 일상 캐주얼 스타일의 브랜드입니다.

 

올젠(OLZEN)은, 아메리칸 감성과 유러피안 감성의 해리티지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. 

 

1994년에 런칭되었구요. 중년 이상을 타깃층으로 삼고 있다고 볼 수 있겠어요.

 

신성통상의 모든 연령층을 사로잡아 버리겠다는 투지가 보이더라구요.

 

탑텐몰 안에서 남녀노소 모두 한 큐에 옷을 구매할 수 있으니 말이죠.

 

 

히평's pick

오늘 히평의 원픽 소개는 쉬어가겠습니다~

다음 포스팅 때 만나요~